FAQ
배송시간
주문 상세 내역 | 기본 배송 | 반품 | 제주도 | 도서산간 | 군부대 |
주문처리시간 | 주문 접수 후 대부분 익일 출고됩니다. (공휴일 제외, 금~일 접수건은 월요일 순차 처리) 모든 주문 내역이 처리되기까지 영업일 기준 약 1~3일 정도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. | ||||
배송업체 배송시간 (영업일 기준) | 1 ~ 3일 | 2 ~ 4일 | 4 ~ 6일 | 4 ~ 7일 | 7 ~ 10일 |
총 배송시간 (영업일 기준) | 최대 4일 | 최대 5일 | 최대 7일 | 최대 8일 | 최대 12일 |
배송조회 |
주문/배송 상태 조회를 원하실 경우, 배송 확인 시 제공된 송장번호로 진행 상태를 확인하시거나 홈페이지 |
“주문/배송 조회”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일시적으로 배송 조회 서비스가 원활하지 않을 시 |
공식 온라인 몰 고객케어센터 (전화 000-000-0000, 월~금 10:00~14:00) 로 연락 하시거나 1:1 온라인 문의 및 카카오 오픈쳇을 |
통해 문의 하시면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 |
반품 및 교환 절차 |
반품 및 교환을 원하는 경우 주문 페이지에서 반품 및 교환 접수하시면 oo 택배 기사님이 고객님의 제품을 |
픽업하러 방문하겠습니다 (oo 택배 기사님께서 픽업 날짜, 시간 및 장소 확인을 위해 고객님께 연락 드릴 예정입니다). |
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환불 계좌로 반품 배송비를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. 입금확인 후 환불 처리가 진행 됩니다. |
- 환불계좌 : 019801-00-031517 국민은행 (예금주 : 주식회사 로암) |
반품/교환 배송비 정책 |
회원과 비회원의 단순 변심 또는 취소로 반품을 할 경우에는 지정된 계좌로 반품 배송비를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. |
- 환불계좌 : 019801-00-031517 국민은행 (예금주 : 주식회사 로암) |
회원/비회원, 주문 취소 후 금액에 따라 배송비 및 반품 배송비를 모두 지불해야 할 수 있으니, 자세한 내용은 하기 테이블 참고 부탁 드립니다. |
상품불량 또는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/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주문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교환/반품을 하시는 경우, 배송비 및 반품 배송비는 무료입니다. |
반품 배송비 | 무료 | 배송 전 주문 취소 |
제품불량으로 인한 반품, 교환 | ||
7,000원 | 회원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전체 주문 취소 및 수취 거절 (왕복 배송비 부과) | |
3,500원 | 무료배송을 받은경우, 일부 품목 반품시 무료배송 가능 결재금액(6만원)을 초과할 경우 (반품 배송비 부과) | |
7,000원 | 무료배송을 받은경우, 일부 품목 반품시 무료배송 가능 결재금액(6만원)을 초과하지 못할 경우 (왕복 배송비 부과) | |
10,000원 | 도서산간 및 군부대 배송 회원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전체 주문 취소 및 수취 거절 (왕복 배송비 부과) | |
교환 배송비 | 무료 | 제품불량으로 인한 교환 |
7,000원 | 회원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제품 교환 (왕복 배송비 부과) | |
10,000원 | 도서산간 및 군부대 배송 회원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제품 교환 (왕복 배송비 부과) |
반품 및 교환 기간 |
반품 및 교환은 결제완료 후 7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. |
단, 제공받은 상품이 주문제품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는 상품이 제공받은 상태와 동일할 시 1개월 이내에 가능합니다. |
반품 및 교환이 불가한 경우 |
-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또는 교환 요청이 결제완료 후 7일이 경과한 경우 |
-상품이 훼손되거나 포장개봉 또는 제품의 사용으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|
-제품 인도 시에 포함되어 있던 사은품이나 샘플이 누락된 경우 |
-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(예: 한정판매 제품, 제품 사용기한의 경과 등) |
-특별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 제품의 경우 |
환불 기간 |
반품 상품이 판매자에게 도착하고 반품사유와 반품비가 확인되면 주문하신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이 진행됩니다. |
처리 기간은 최대 2주 가량 소요될 수 있으며, 신용카드의 경우는 카드사 또는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처리일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 |
주문/배송 불편 신고 |
주문하신 제품이 누락되었거나 하자 및 파손 등이 있을 경우, |
공식 온라인 몰 고객센터 (전화 000-000-0000, 월~금 10:00~14:00) 로 연락 하시거나 1:1 온라인 문의 및 카카오 오픈쳇을 |
통해 문의 하시면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 |
보다 신속한 도움을 위해 주문번호를 함께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해소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 |
국제 배송 |
현재 온라인 몰에서는 국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. |